PEOPLE
CONCEPT
STRATEGY
스테이 에셋은 스테이폴리오에서 설립한 자회사로,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을 넘어 호스피탈리티 기반의 운영 매니지먼트로 업역을 확장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스테이의 운영 관리 대행 및 Iot 등의 스마트 호스피탈리티 기술 도입을 통한 차별화된 숙박 경험 생산을 주된 비즈니스로 하며, 어라운드폴리를 기반으로 서비스 운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Z_Lab은 지역과 소통하고 개개인의 열망과 의지를 반영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장소와 공간을 만드는 디자인 그룹입니다. 제주 눈먼고래 프로젝트 등 제주다움에 대한 건축, 장소에 대한 이해를 등 바탕으로 Z_Lab은 어라운드폴리의 총괄 기획 및 디렉팅, 브랜딩, 건축 설계 및 스타일링, 감리 역할을 통해 어라운드폴리의 일관된 정체성을 만드는 역할을 했습니다.
새로운 주방가구와 음식이 새로운 문화를 만든다는 가치 아래 세심한 디자인과 높은 완성도의 주방가구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젋은 디자인 그룹입니다.
이탈리아어로 코튼(cotton)을 의미하는 꼬또네는 그 이름처럼 소재에 집중하여 우리에게 가장 잘 맞는 소재를 이용하여 만든 침구를 세심하게 제안합니다.
1973년 설립한 삼일조명의 제조기술을 기반으로 새로운 조명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공간과 조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새로운 디자인의 조명을 디자인 하는 그룹입니다.
이유 건축은 다년간의 지랩과의 협업으로 수준 높은 디테일 디자인과 기술적 완성도로 새로운 공간 디자인을 함께 합니다.
가우 건축과 아프로 건설은 제주를 기반으로 문훈 건축가, 지랩 등의 선도적인 건축가들의 도전적인 디자인을 구현하는 건축, 인테리어 시공사 입니다.
영향력있는 1세대 스케이드 보더인 송근엽 쉐프가 운영하는 더파운드는 그들만의 자유 분방하고 도전적인 소울이 담긴 바베큐 노하우와 인천지역의 제작기술을 접목하여 BBQ 스모커를 제작하였습니다.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을 우리의 일상을 위하는 오블리크 테이블의 가치관을 담은 세련된 감성과 디자인의 가구는 공간의 완성도를 끌어 올립니다.
‘오활피’는 제주의 감성과 식생을 고려하여 제주의 공간들에 활력과 생명을 불어넣는 가드닝 디자이너 입니다.
Soft Material Studio인 에포쎄는 패브릭을 이용한 창의적이면서 실용적인 리빙제품들을 디자인하고 제작합니다.
STAYFOLIO는 관점있게 완성된 유니크한 숙소를 소개하고 예약을 중개하는 파인스테이 숙박플랫폼입니다. STAYFOLIO에서는 새로운 아웃도어 스테이로 완성된 어라운드폴리의 온라인 퍼블리싱을 위해 Web Design과 Reservation System을 구축했습니다. 장소와 사람을 이어주는 플랫폼으로 STAYFOLIO는 어라운드폴리의 마케팅 전략을 함께하며 세계의 사람들이 찾는 글로벌 명소로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를 만들고자 합니다.